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카테고리 일반공지
제목 『제2회 앙트십코리아 컨퍼런스』행사 위탁용역 입찰 공ㅇ고

용 역 입 찰 공 고

 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가. 용역명: 『제2회 앙트십코리아 컨퍼런스』행사 위탁용역

나. 추정 용역예산: 55,110,000원(부가세포함)

다. 입찰방법: 제한경쟁입찰(협상에 의한 계약)

라. 용역기간: 계약일 ∼2016. 11. 10(목) 까지

마. 용역내용

□ 기본 과업

◦‘제2회 앙트십코리아 컨퍼런스' 사업과 관련된 공식·비공식 행사 운영과 시행을 위한 세부 실행계획 수립, 사전 준비, 행사 진행, 결과 보고 등 제반 행사 지원 업무 일체

- 계획수립: 의전, 전문 인력 배치, 행사장 설치 및 운영

- 행사준비: 행사장 섭외, 예약 및 관련 비용 지급, 행사관련 각종 자료 제작, 물품조달 지원(현수막,포스터, 자료집 등)

- 행사진행: 네트워킹 운영, 안내요원 배치, 행사장 설치, 의전인력 섭외·관리, 관련 기자재 설치 및 확인, 오찬 관련 진행·관리, 행사장 관리 등

- 결과정리: 보고서 작성 지원, 연사자 비용지급, 결과물 제출 및 정산

□ 세부 과업

◦행사장 섭외 및 비용 지불

- 행사장: 글래드 호텔(여의도)

◦행사 콘셉트, 테마, 슬로건 기획 및 일정 계획 수립

◦컨퍼런스 참여 유도 방안 및 성공적인 행사 개최 방안 제시

◦효율적인 네트워킹 행사 운영 방안 제시

◦행사

- 음향, 조명, 영상장비(LED 또는 빔프로젝터), 후영상제작,

전력수급 등의 연출에 필요한 시스템 설치 및 운영

- 행사취지와 맞는 사회자 제안 및 섭외에 따른 비용지급

- 연사자에 대한 비용 지불

- 원활한 행사진행을 위한 전문적인 안내요원 배치 및 섭외

◦홍보

- 브로슈어, 현수막, 포스터, 초청장 등 홍보물 배포 전반에 관한 사항

- 행사장 위치를 고려한 관람객 유도 방안(지하철역 안내문 등) 제시

◦기타 행사 목적에 비추어볼 때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사항

- 과업예산 범위 내에서 재단과의 협의를 통해 추진

□ 기타

◦계약시점부터 행사 후 정산 완료시까지 상시 전담인력 운영 계획

※ 사안에 따라 상시 파견인력 변경 가능

◦전체 행사에 대한 디자인 컨셉 시안, 공간 구성 조감도, 무대 설치 시안 등제시(각종 조감도는3D로 작업)

◦시설물의 관리는 수시로 보완해야 하며, 파손시 행사에 지장이 없도록 즉시 복구

◦행사기간 중 시설물관리 및 운영책임자를 상주시켜 전체 시설이 상시 운영될 수 있도록 조치

◦행사기간 중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간호사1명, 안전요원(10명 내외) 등을 상시 배치하고 응급약품을 구비한 양호실 운영(안전요원은 행사참가자 수에 따라 조정 가능)

◦응급환자 발생시 구급차량을 지원하여 지정병원으로 후송

◦행사진행요원은 일반 관람객과 구분될 수 있는 복장을 착용하되, 행사의성격을 감안하여 정돈된 복장을 착용

◦행사 전체에 대한 사진 및 영상, 성과 집계, 행사 참가자 만족도 조사,성과분석, 문제점 및 개선책 등을 담은 국문 결과보고서를 행사 종료 후14일 이내 제출

◦행사전반에 대한 위기 대응계획 수립 및 보험 가입

※ 보험 가입 이전 보험 설계 내용에 대해 재단과 협의 필수

 

2. 입찰참가자격

◦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’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

◦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’제76조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

◦중소기업기본법에 의한 중·소기업 또는 소상공인, 비영리법인

-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및 제2조의3에 따른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이 적용됨.

※ 공동이행 및 분담이행은 허용하지 않음

 

3. 낙찰자 결정방법

가. 제안서 및 가격 평가 후 협상에 의해 계약자 선정

※ 기술평가: 90%, 가격평가: 10%

나. 제안서 평가 기준 및 절차 등은 제안요청서 상의 기준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적용

 

4. 입찰 참가신청 및 제안서 제출

가. 입찰참가 및 서류제출

◦ 제출서류: 제안서를 포함한 모든 서류는 스캔하여USB 2매에 저장 후 별도 제출

◦ 입찰참가신청서1부[별지서식1]

◦ 제안서10부(원본1부, 사본9부)[별지서식2]

- 제안서 사본에는 제안사임을 알 수 있는 업체명 등의 내용이 제안 표지 및 내용 등에 표기될 수 없음(익명 원칙 엄수)

※ 기관명, 대표자명, 이메일 등 표기시 접수 불가

- 발표 심사는 제출된 제안서로 진행

◦ 최근3년간 수주실적 및 실적증명원 각1부[별지서식3]

◦ 투입인력 업무 분장도1부[별지서식4]

◦ 추진일정[별지서식5]

◦ 업체경영실태1부[별지서식6]

◦ 가격제안서1부[별지서식7]

◦ 확약서1부[별지서식8]

◦ 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서1부[별지서식9]

◦ 청렴계약이행서약서[별지서식10]

◦ 사업자등록증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1부

◦ 부정당업체 제재사실 확인서1부(해당 업체)

◦ 공공입찰용 신용평가 지정기관에서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원본1부

◦ 재무제표(최근1년간)

◦ 중(소)기업 확인서1부

◦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부(3개월 이내 발행)

◦ 지방세, 국세 완납 증명서 원본1부(1개월 이내 발행)

◦ 이행보증보험증권1부

◦ 제출 장소 및 기한

- 장소: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45길16, 202호(서초동 브이알빌딩)

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 미래인재양성팀

- 기한: 2016년 10월17일(월) 16:00까지

◦ 제안서는 기한 내에 접수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함

나. 업체 제안서 설명회: 별도의 사업설명회는 개최하지 않음

다. 제안서 심사: 10월 19일(수), 발표평가(장소 및 시간은 개별 통보)

 

 

*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의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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