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2기업가정신 공익캠페인
    사업목적
    · 전국민 대상의 기업가정신 확산 캠페인을 통한 기업가정신 인식 개선 및 확산
    사업내용
    · 주요 대중매체 및 언론보도를 통한 기업가정신 콘텐츠 확산을 위한 다큐멘터리 제작 및 방영, 공익캠페인 전개
    · 다양한 소재와 스토리 중심의 지식․경험기반의 콘텐츠를 발굴하는 ‘기업가정신 경진대회’ 개최를 통한 인식 향상 기대
    주요 추진실적
    · 기업가정신 1차 영상물 『SBS 생활경제』 송출
    · 기업가정신 다큐멘터리 송출(MBC 다큐프라임)
    · ‘미래를 위한 선택, 기업가정신‘이란 주제로 공중파 송출(SBS 일요특선 다큐멘터리(2016)
    금년도 주요 추진계획
    • · (다큐멘터리) 전국민 대상의 방송용 콘텐츠 제작, 방영
    • · (청년기업인상 등) 모범 청년창업가 선정, 포상을 통해 창업의욕 고취
    • · (공모전) 기업가정신을 주제로 한 콘텐츠 공모를 통한 이미지 확산
      일반인 및 청소년 등 2개 부문, UCC, 사진, 캐릭터, 슬로건 등 4개 분야별로 실시